메뉴 건너뛰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강서 대학교 로고

-->

전체메뉴 보기

전체메뉴 닫기

News

NEWS

게시물 상세보기 - 제목, 등록일, 조회, 작성자, 내용으로 구성
제목KC대학교, SG혁신관 개관식 개최
등록일2019-10-22조회2178
작성자대외협력실

   





KC대학교(총장 이길형)는 지난 7일 재학생들의 학생보장을 위한 다양한 학습, 체계적인 학생 지원 프로그램 및 자유로운 비교과 활동 지원을 위한 ‘SG혁신관개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개관식에는 이길형 총장을 비롯한 교직원 및 학생 80여 명이 참석했다.

SG혁신관은 학생들의 자유 활동을 위한 창의 중심 공간인 ‘SG라운지수용인원 6명의 스터디큐브 2수용인원 10명의 스터디큐브 1학습상담을 위한 ‘SG상담실등으로 구성됐다.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마련한 ‘SG혁신관에서는 학생들의 학생보장을 위하여 체계적인 학생 상담과 창의적인 비교과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공간으로 학습 및 진로에 대한 상담 비교과 브랜드 강화 및 교육의 질 제고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비교과 활동 홍보를 위한 오리엔테이션 및 전시회 공간 등으로 활용된다.

이길형 총장은 “SG혁신관은 앞으로 우리 대학 혁신지원사업의 목표인 학생보장을 위한 지원활동의 중심센터가 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학생들이 자유롭게 공부하고 휴식하면서 성장할 수 있도록 필요한 공간을 계속 만들어 가려고 합니다.”라고 말했다.

 

 

 

 

 

 

 

 

 

첨부파일sg혁신관 개관식.JPG
다음글 제목 등록일
다음글 제목KC Youth 온라인 소식지 3호 발간 안내등록일2019-10-01
이전글 제목[혁신] 대학혁신지원사업단 친구 추가 이벤트등록일2019-10-25
창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