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강서 대학교 로고

-->

전체메뉴 보기

전체메뉴 닫기

News

NEWS

게시물 상세보기 - 제목, 등록일, 조회, 작성자, 내용으로 구성
제목제2회 학부모 진로 Job 체험 행사 참여
등록일2018-11-21조회1928
작성자기획처

2018113()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한국폴리텍 대학 강서캠퍼스(강서구 우장산동 위치)에서 제2회 진로Job체험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강서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및 강서구청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강서구 초등학생 및 학부모 약 1,000여명이 참석하였고, 이들의 진로직업 체험 교육을 위해 63개의 기관 및 단체에서 교육기부 형태로 행사를 지원하였습니다.

KC대학교 간호학부와 학생상담센터에서도 지역사회 협력 및 기여활동의 일환으로 교육기부에 동참하여 이번행사에 참여하였으며, 간호학부에서는 간단한 건강검진과 간호사 직업에 대한 전반적인 상담을 진행하였고, 학생상담센터에서는 홀랜드 직업검사지를 통해 초등학생들의 흥미, 적성, 성격 특성을 고려한 직업군을 추천해주는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KC대학교 이길형 총장님도 개회식 외빈으로 초청되어 행사를 격려해주었고, 그 밖에 강서구청 안전행정국 곽호상 국장, 강서양천교육지원청 심금순 교육장, 강서구의회 의장 김병진 의원, 한국폴리텍 대학 노정진 학장 등 많은 외빈들께서도 행사에 참여하여 격려해 주었습니다.   

앞으로도 KC대학교의 활발한 지역사회 협력 및 기여활동을 기대하며, 지역사회와 동반성장하며 지역주민들의 신뢰를 쌓아가는 KC대학교가 되길 기대합니다. 

 

첨부파일제2회 학부모 진로 Job 체험 행사1.bmp
첨부파일제2회 학부모 진로 Job 체험 행사2.bmp
다음글 제목 등록일
다음글 제목대학-강소기업 연계형 청년일자리사업 선정에 따른 협약식 진행등록일2018-11-14
이전글 제목양천구 어린이급식지원센터 현판식등록일2018-12-03
창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