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KC 대학교

전체메뉴 보기

전체메뉴 닫기

KC News

KC News

게시물 상세
제목강서창의인재육성사업단 온라인 인프라 구축 통한 지역사회 협력·연계 프로그램 활성화
등록일2018-09-21조회817
작성자기획처

 

서울시 캠퍼스타운 프로젝트 3개년 사업 중 2차년도 프로그램을 수행 중인, KC대학교 강서창의인재육성사업(GENII)은 2018학년도 2학기에 시행 계획이었던 온라인 학습관리시스템(LMS)을 예정대로 올 9월부터 본격 가동하기 시작했다.
지난 7월 6일, LMS 구축 담당 업체 선정을 완료한 이후 8월까지 단계별로 준비하여 시연하기까지 강서창의인재육성사업단의 강우준 단장을 비롯하여 사업단 운영위원과 직원들은 일사천리 호흡을 맞추어 왔다.
“우리 사업단이 본 LMS 구축을 사업의 일환으로 구상한 것은 우리가 현재 수행하고 있는 다양한 캠퍼스타운 프로그램에 ‘지속가능성’을 보장하기 위함이었습니다. 본 사업단에서는 로봇코딩, KC창의콜로키움, 영어토론 등 알찬 프로그램들을 시행하고 있는데, 이를 우리 지역사회의 더 많은 학생 및 주민들과 공유하고 싶은 우리 꿈의 실현이라고 할 수 있지요.” LMS 구축 완료 소식을 알리며 강우준 단장은 그 기쁨을 감추지 않으면서 향후 LMS 활용 가능성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GENII 사업단이 구축한 LMS, 사이버캠퍼스는 기존의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 인프라를 구축함으로서 지역사회 협력 및 연계 프로그램을 더욱 내실 있게 운영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본 사이버캠퍼스에는 앞으로 다양한 분야, 다양한 과목과 과정들이 탑재되어 강서구 및 이웃한 지역을 넘어서서 지역사회 구성원들과 만나게 될 것이다.
 

 

 

첨부파일강서창의인재육성사업단 온라인 인프라 구축 통한 지역사회 협력 연계 프로그램 활성화.jpg
다음 글 및 이전 글 보기
KC대학교 제6대 총장 선출 2018-09-19
KC대학교 제6대 총장 취임식2018-10-11
창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