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강서대학교 로고

-->-->

전체메뉴 보기

전체메뉴 닫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보기 - 제목, 등록일, 조회, 작성자, 내용으로 구성
제목[교목실] “대학을 위한 수요정오기도회에 초청합니다”
등록일2019-11-01조회1471
작성자교목실

대학을 위한 수요정오기도회에 초청합니다

 

일시: 116일 수요일 정오(12)

장소: 본관 지하 채플실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문안합니다. 청명한 가을의 절정을 이루는 11월의 첫 주간입니다

이제 중간고사가 끝나고 머지않아 겨울이 선뜻 다가오면 2019년은 끝나고 대망의 2020년이 밝아오게 됩니다. 2020년에는 새로운 도전과 발전으로 우리 KC대학교가 더욱 든든하고 건강한 대학으로 발 돋음 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보내신 선교사들, 전 세계 특히 미국의 믿음의 형제, 자매들의 신실하고 정성스러운 헌금으로 세워진 우리대학이 하나님의 뜻과 설립이념이 성취되고, 2020년을 바라보는 이 시점에 우수하고 경쟁력 있는 대학으로 그리고 학생들의 꿈과 미래를 위하여 하나님의 도우심을 간구하고 있습니다. 매주 수요일 정오에 실시되는 대학을 위한 기도회에 함께 모여 한 마음으로 기도했으면 좋겠습니다.

 

특히 매달 첫 주 수요정오기도회는 우리대학의 모든 구성원들이 함께 참여하는 총동원 기도회로 모이려고 합니다. 이번 11월 첫 주 수요일 11612시 정오에 본관 지하 채플실에서 함께 모여 뜨겁게 기도합시다. 하나님을 향한 우리 KCU 공동체의 뜨거운 기도를 통해 하나님의 통치와 보호, 그리고 도우심으로 우리대학의 미래는 아름답게 열릴 것입니다.

 

매주 수요일 시간을 내어 하나님께 올려지는 우리의 기도의 불씨가 모아질 때, 하나님의 영광의 빛과 성령의 능력이 우리대학을 강력하게 덮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뜻이 우리를 통해 이루어지고, 우리대학과 우리는 이 시대에 선하고 위대한 영향력을 끼치는 놀라운 일들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대학의 구성원 모두에게 하나님의 은혜가 충만하시길 기도합니다.

 

주후 2019111

 

총장 이길형

교목실장 김문현 드림

 

 

 

첨부파일“대학을 위한 수요정오기도회에 초청합니다”.hwp
다음글 제목 등록일
다음글 제목[혁신][학생상담센터] 의사소통증진 등록일2019-11-01
이전글 제목[도서관] 11월 신간도서 안내등록일2019-11-01
`
창 닫기